스포츠조선

KT&G, 색다른 폴라볼'레종 아이스팟'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6-08 11:10


KT&G(사장 민영진)가 8일 공간필터에 색다른 시원함의 폴라볼(Polar Ball) 캡슐을 적용한 '레종 아이스팟(RAISON ICEPO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G에 따르면 레종 아이스팟은 흡연 중 쉽게 물러지지 않는 단단한 공간필터가 적용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깔끔한 흡연을 할 수 있다. 원하는 시점에 필터 속 폴라볼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맛이 색다르게 시원한 맛으로 변해 담배 한 개비에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흰색 바탕에 옐로우그린 컬러를 활용해 깔끔함과 시원함의 두 가지 맛을 강조했다. 전면에는 다양한 도형 패턴과 레종의 심볼인 고양이가 삽입된 캡슐 아이콘을 통하여 유니크한 감성과 세련미를 살렸으며, 후면에는 얼음물 위에 떠있는 폴라볼 캡슐을 위트 있게 묘사해 공간필터의 깔끔함과 폴라볼 캡슐의 색다른 시원함을 표현했다. 레종 아이스팟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5.0mg, 0.40mg으로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KT&G 관계자는 "레종 아이스팟은 공간필터를 적용하여 깔끔한 흡연은 물론 빨림성까지 향상시켰다"며 "또한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제품들과 다른 시원함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