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간서비스 토즈, 토즈 멤버십 앱 베타 서비스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13 11:44


토즈가 '토즈 멤버십' 앱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

국내 최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대표이사 김윤환, http://www.toz.co.kr)는 모든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

토즈는 이번 '토즈 멤버십' 오픈과 관련해 기존 토즈 모임센터에서 예약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형태로 제공됐던 멤버십 서비스를 토즈 모임센터, 스터디센터, 비즈니스센터 등 전 센터로 확대했다. 토즈의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게 위해 론칭했다.

토즈 멤버십은 토즈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스탬프 도장을 적립하는 형태로 혜택을 제공하고, 일정 기간 동안 등록해 이용하는 스터디센터와 비즈니스센터의 경우,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모임 초대하기, 이용 내역 확인, 모임 예약 및 서비스 종료 알림 등 토즈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토즈 멤버십을 통해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회원 할인 쿠폰, 생일 쿠폰, 기념일 쿠폰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토즈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토즈 멤버십은 14년간 공간 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를 담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전 센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베타서비스 기간에 토즈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 출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즈는 이번 '토즈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6월 11일까지 앱을 다운받은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그 찾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즈 멤버십 앱 공지사항과 관련 홈페이지(membership.toz.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