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는 면역력 강화식품을 찾는 사람이 많다. 특히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홍삼이 어른들만의 전유물이란 생각은 사라진 지 오래다. 몸의 원기를 되찾아주고 면역력에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홍삼은 건강식품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수년째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특히 홍삼 속 사포닌 성분은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줘 성장기 어린이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천호식품의 '쥬아베 홍삼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을 주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 Rg1+Rb1_Rg3의 합이 10mg 이나 함유되었다. 또한, 체리농축액을 함유함으로써 아이들이 쉽게 홍삼을 접할 수 있고, 치어팩 타입으로 제작하여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패키지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스파드&리사'캐릭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환절기에 아이들 면역력 강화와 건강을 위해 쥬아베 홍삼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올해 미세먼지와 황사의 기승으로 아이들 건강관리로 홍삼제품을 찾는 고객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본 제품은 천호식품의키즈전문큐레이션쇼핑몰 뮤맘(mumom.co.kr)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