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음 스포츠, 복싱 빅매치 온라인 독점 생중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28 10:49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가 사상 최대의 복싱 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통합 타이틀전을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 한국 시간으로 5월 3일(일) 낮 12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이번 빅매치는 국내 온라인 스포츠 중계 서비스 중 오직 다음 스포츠에서만 관람할 수 있다. 4월 27일 오픈한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특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생중계가 시작돼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생중계가 펼쳐질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특집 페이지에서는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 후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메인 경기에 앞서 다음 스포츠는 복싱계 최고의 자리를 다투는 두 선수의 기본 정보부터 전적, 전력을 분석할 수 있고 명장면으로 기록되었던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면PC와 모바일 전 채널에서 고화질의 HD 생중계로 실감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관전평, 영상, 포토, 뉴스 등 경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보여준다.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특집페이지에는 오랜 시간 두 선수의 대결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총망라돼있다. 격투기 전문 매체와 스포츠 전문기자 칼럼 등 전문 콘텐츠가 즐비하고, 관련 기사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슈잇슈 코너에서 지금까지 두 선수가 걸어온 길과 초미의 관심 속에 숙명적인 대결이 있기까지의 히스토리를 총정리한 콘텐츠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