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동차] 요즘 커플은 결혼준비부터 웨딩카까지 특별하게! 그린카,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5-04-28 13:54

사진제공 : 카앤모델(carnmodel.com)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웨딩카(Wedding Car)'를 꿈꾼다.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無人)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그린카(www.greencar.co.kr)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린카의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셰어링과 기사포함 고급 웨딩카를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다.

웨딩촬영이나 혼수준비 등 결혼 준비 중 차량이 필요할 때는 카셰어링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하고 예식 당일에는 고급 세단 및 리무진을 기사포함 웨딩카로 이용할 수 있다.

카셰어링 25시간(5시간×5회) 이용과 기사포함 웨딩카 제공기준으로 비용은 최소 23만원부터 결혼 예산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기사포함 웨딩카 서비스의 경우 서울시내 특급호텔에서 7년 이상 무사고 경력을 가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가 함께 제공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보장한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기사포함 웨딩카는 그랜저 HG300, 에쿠스 VS380, 에쿠스 VL500와 벤츠S350, BMW7 시리즈, 쉐비밴까지 총 6종이다.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예식장→인천공항 예식장→김포공항 서울시내 올인원(All in One) 총 4가지 중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올인원 코스를 선택하면 예식 당일 메이크업 샵 이동부터 결혼식 후 공항까지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결혼 준비에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는 전국 모든 그린존에서 준중형 차량 기준으로 제공되며, 기사포함 웨딩카 서비스는 서울 및 인천?경기 일부 지역 예식장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웨딩카 서비스는 기사뿐만 아니라 유류비, 공항 통행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웨딩카 장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http://www.greencar.co.kr) 및 고객센터(02-790-431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린카 마케팅본부 황태선 본부장은 "예식 당일에 이용할 차량과 운전자 섭외로 고민인 예비 부부의 심리적?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의 합리적이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신랑?신부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짧은 시간 차량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이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국 1,100여 개의 그린존에서 차량 예약 후 최초 30분 이후 최소 10분부터 1일 단위 이상까지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및 광역시의 지하철역이나 주요 건물에 차량이 배치되어 있고 전국 모든 그린존에서 24시간 사용과 반납이 가능한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회원가입은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고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그린카 홈페이지(www.greencar.co.kr) 또는 그린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능하다.

대한민국 1위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와 한 식구로 고객의 이용 패턴 및 목적에 맞는 'Smart Car Life'를 제안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