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네덜란드 육아용품 뉴나, 유아식탁의자 째즈 완판 기념 '세 살 식습관 여든까지! 먹방 UCC 콘테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4-22 14:54


뉴나 째즈가 완판을 기념해 '세 살 식습관 여든까지! 먹방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명품 유아식탁의자 '째즈(ZAAZ)'의 완판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세 살 식습관 여든까지! 먹방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뉴나의 친환경 유아식탁의자 째즈는 각종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노출되면서 품절 사태가 이어질 정도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뉴나는 이번에 준비된 물량도 완판이 되면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자녀의 식사모습을 담은 UCC 영상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한민국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녀의 먹방 모습을 최대 1분 이내로 촬영한 영상을 개인블로그나 SNS를 포함해 에이원베이비 총 2곳에 게재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를 거쳐 2차 네티즌 투표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9일 에이원베이비 카페를 통해 명단을 공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1등 수상작 '먹방왕상' 1명에게는 뉴나 유아식탁의자 째즈와 상금 50만원에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올바른식습관상' 2명에게는 뉴나의 도심형 콤팩트 디럭스 유모차 페프럭스를, '먹는모습이아름다워상' 수상자 10명에게는 베베쿡 프로바이오 요거트를 증정한다.

뉴나는 현재 째즈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2만5000원 상당의 사은품 실리콘매트를 증정한다. AK몰에서는 실리콘매트와 함께 단독 사은품으로 베베쿡 나쁜엄마 유기농 쌀과자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뉴나 째즈의 인기는 단순히 방송 노출로 인한 순간적인 인기가 아니라 실용주의와 소통을 강조한 네덜란드의 전통육아 방식이 적용된 제품으로 국내 엄마들에게 커다란 공감을 얻어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은혜택 제공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덜란드 정통 육아방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째즈는 유럽 REACH 및 EN71 기준에 따라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플라스틱과 메탈을 사용한다. 섬유와 모든 내부 소재를 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사용해 아기가 물고 빨아도 전혀 해롭지 않고 안전하다. 째즈는 유압식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엄마와 같은 눈높이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계별로 트레이, 안전가드, 안전벨트의 탈부착이 가능해 생후 6개월 아이부터 성인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엄격한 유럽 안전기준 검사를 통과한 안전벨트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5점식(아기용)과 3점식(유아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북유럽풍 색감과 디자인, 실용적인 쓰임새와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딱딱한 원목 의자와 달리 에어폼 쿠션이 의자 등받이 부분부터 아이의 종아리부분까지 내려오도록 장착돼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