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워드 비치 리조트 고객 니즈 충족 '골드카드'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3-16 13:14



괌에 위치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16일 휴가를 즐기는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드카드'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골든카드는 기존에 세미 골드카드(중식 3회·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를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손님의 스케줄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관계저의 설명이다.

골드카드 1일권에는 중식1회와 석식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 뷔페식 레스토랑과 풀 사이드 바 및 베이 뷰 레스토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석식은 카라벨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시가노 일식 레스토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골드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 시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추가 혜택으로 워터파크 내 서핑 보드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향후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