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의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이 유럽의 고급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남성적이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의 '모터스(Motus)'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또한, 원터치로 한 번에 튀어나오게 설계된 핸들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떤 방향에서 쥐더라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해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한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안전한 TSA 잠금장치도 모터스 캐리어의 특징. 사이즈는 21인치부터 29인치까지 총 3종이며, 가격은 83만원대부터 99만원대까지 구성되어 있다.
브리프케이스와 랩톱 백팩 역시 캐리어와 마찬가지로, 블랙 컬러 바디에 붉은색 포인트를 곳곳에 추가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브리프케이스와 랩톱 백팩 모두 태블릿 등의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내부 구획이 분할되어 있으며, 특히 브리프케이스에는 탈착식 어깨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브리프케이스와 랩톱 백팩 각각 49만 8천원, 38만 8천원.
한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신제품 '모터스' 콜렉션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