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가 내년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콤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Discovery Sport)를 국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통해 사전 공개한다.
조주현 마케팅&PR 담당 이사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랜드로버의 미래를 이끌 새로운 전략 모델로 이미 출시하기도 전에 고객들의 문의가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다"며 "공식 데뷔 전 리허설 무대로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주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전시 기간 내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현장에 상주해 상담을 진행한다.
랜드로버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drover.kr)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고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총 150명에게 제공한다.
내년 서울모터쇼 데뷔를 앞두고 있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차세대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첫 번째 모델로 랜드로버의 전천후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 있는 실내공간과 안전성, 편의성을 제공하는 가장 이상적인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