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은지, '엠리밋' 사인회서 팬과 환한 미소 악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14 12:56


엠리밋이 최근 전속모델 정은지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2535 세대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전속모델 정은지의 팬사인회를 부산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최근 개최했다.

정은지는 빨간색 컬러가 돋보이는 엠리밋 다운재킷을 입고 특유의 밝고 환한 미소로 등장,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들이 찾아오자 정은지는 따뜻한 눈길과 손길로 팬들 한 명 한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정은지는 올 겨울 여성 다운재킷 트렌드인 여성스러운 라인의 롱 다운재킷인 엠리밋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재킷'과 'LD 선염 스트라이프 크루넥'을 매치했다. 하의는 방풍기능이 우수한 'LD 윈드스토퍼 팬츠'와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유로 부츠'로 코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완벽한 겨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정은지는 1시간 가량 진행된 사인회 내내 지친 기색 없이 소탈하면서 밝은 모습을 보이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사인회 후에는 정은지가 직접 행운권을 추첨해 엠리밋 제품을 팬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한편,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의 신곡 '러브(LUV)'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엠리밋은 도시에서 액티브한 일상을 즐기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도심형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현재 가수와 연기자, 뮤지컬배우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이 올해부터 엠리밋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대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