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우스푸어 탈출? 대출금리 비교부터 출발!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13:57


최근 계속해서 전세가격이 오르면서 정부의 매매활성화 지원대책과 부동산 규제 완화정책의 약발이 먹히고 있는 상황이다. 정부는 공유형모기지대출, 디딤돌대출 등 다양한 지원을 해왔고 이러한 지원책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늘어나고 활성화되고 있는 분위기다. 거래량은 늘어나고 있고 미분양은 줄고 있는 형국이며 집값 기대감도 따라서 '솔솔'하다. 이러한 현상들을 볼 때 내집마련을 계획했다면 하반기를 적극 노려볼만한 것이다. 이런 상황속에서 부동산담보대출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어떤 은행 어떤지점에서 최저의 금리, 최선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지 선택하기란 어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뱅크하우스 대표는 최근 부동산전문가로 주요언론사에 출연하여 하우스푸어 탈출비법에 대한 노하우를 안내하였는데 하우스푸어에 빠지지 않도록 회사에서 사전에 꼼꼼히 분석하여 예방을 하는데 노력을 구하고 있으며, 이미 하우스푸어에 빠져있다면 대출금리를 최저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전문가가 분석하여 제시한다고 하니 상담해볼 만하다.

한편, 뱅크하우스(02-471-4482)를 통해 고객들은 은행별 아파트 담보 대출, 빌라 담보 대출, 전세 자금 대출, 경락 잔금대출, 후순위, 저축은행금리비교,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적격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금리정보 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 금리 기간, 대출금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 등 세세한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dsshi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