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V라인 얼굴형 원한다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미니V라인'으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17:23


전체적인 얼굴라인은 우리의 생각이상으로 이미지를 크게 좌지우지 하는데 턱 끝 모양을 살짝 바꾸는 것만으로도 자신이 가지고자 하는 이미지를 가지는 데 크게 도움이 된다. 얼굴 선 때문에 눈도 예쁘고 코도 예쁜데 거울을 볼 때마다 어딘지 모를 촌스러움을 느껴 고민을 가졌던 여성들이라면 미니브이라인 수술을 통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미니V라인 수술은 워너비성형외과의 이태성 원장의 새로운 안면윤곽 수술에 기반하여 상표등록출원을 한 수술이다. 이 원장은 미국미용성형외과학회(ASAPS, American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에 초청을 받아 1년에 한번 개최되는 국제학술대회(The Aesthetic Meeting 2014)에서 V라인 수술법에 대한 논문으로 발표했다.

또한 저명한 SCI급 국제학술지인 '두개안면성형외과저널(The Journal of Craniofacial Surgery)'에 '미니V라인'이라는 명칭을 공식 사용해 발표함으로써 처음 공인을 받게 됐다.

이같은 미니V라인 수술은 무조건 뼈를 많이 잘라내면서 얼굴 선을 다듬는 것이 아닌 옆턱선과 앞턱의 모양과 비율을 정교히 고려한 뒤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개인의 얼굴형에 맞춘 수술로 안전과 확실한 효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병원측의 설명이다.

수술시간도 짧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충분히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사각턱이 심하지는 않지만 앞턱이 넓고 두리뭉실해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런 경우 앞 턱을 줄이면서 V라인을 만들어 주기에 일반적인 사각턱수술과는 달리 정면효과가 극대화 되는 이상적인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턱끝 수술로는 불가능했던 V라인을 만들어 갸름하고 섬세한 선을 얼굴에 그리는 것이 가능하다.

수술 전에는 3D CT 촬영과, 각종 검사를 통해 신경선 위치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 이를 피해서 수술하기 때문에 신경이 손상돼 발생되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으며 살 처짐도 최소화 할 수 있어 때문에 안정성이 높은 수술법으로도 꼽힌다.

이태성 원장은 "미니V라인 수술은 수술시간이나 회복속도가 획기적으로 빠르면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장하는 수술로서 무턱이 있거나 턱 끝이 짧은 경우 매우 효과적으로 아름다운 얼굴라인과 동안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