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포 한강 센트럴 자이 2억~3억원대 착한 분양가 관심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11:59


전세가격 수준으로 내집을 마련 할 수 있는 한강신도시 '김포한강센트럴자이'가 이목을 끌고 있다.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한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ㆍ중도금 전액 무이자ㆍ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특별분양혜택을 제공해 착한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부담을 낮추면서 계약 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층별ㆍ타입별 차등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관계자는 "서울 집값과 전세값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초기부담을 낮춘 부담 없는 계약조건으로 인근 김포뿐 아니라 성북구, 동대문구, 은평구 등 강북권 거주자들이 다수 옮겨오고 있다"며 "입주 4년 차를 맞아 김포한강신도시에 교육, 상권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포한강센트럴자이의 교통여건 역시 장점이 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쉽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토교통부가 '김포골드라인'으로 명명한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건설사업 계획을 승인과 함께 지난 3월 착공해 오는 2018년 개통되면 단지에서 서울 도심 등을 빠르게 오고 갈 수 있게 교통여건이 빠르게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가현초등학교와 학원ㆍ병원ㆍ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와 어린이집ㆍ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해 자녀가 있는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단지 인근에 계획 중인 라베니체 마치 에비뉴(수변 스트리트상가)등 한강신도시의 풍부한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남쪽의 산 조망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형 커뮤니티센터와 다양한 조경시설 등 대단지에 걸 맞는 단지 내 특화시설도 눈에 띈다.

관계자는 "그동안 김포한강신도시에 관망세를 나타내던 대기 수요자들이 찾아오면서 계약이 이어지고 있으며, 주말이면 많은 방문객이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를 찾는 등 분양에 활기를 띄며 계약조건보장제와 주말이벤트로 내방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 분양문의 1599-2647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