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식물성 오메가3와 비타민D를 동시에? 에스더포뮬러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1:05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이상지질혈증에 노출된 한국인이 늘어나면서 생명까지 위협되고 있다.

한국인 사망원인 1위가 암, 2위 뇌혈관 질환, 3위 심장질환으로 집계되었다. 암 예방을 위해선 비타민D의 꾸준한 섭취가 필수적이고, 뇌혈관질환 및 심장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오메가3가 필수적인데, 이 두 가지 성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었다.

바로 여에스더 예방의학박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에서 출시된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이다. 시중에 나온 제품 중 오메가3와 비타민D가 함께 함유된 유일한 제품이다.

에스더포뮬러는 이미 '국민유산균'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벌써부터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시중에는 대부분 동물성 오메가3 제품이 판매되고 있고 가격대도 1만원대부터 저렴하게 형성되어있지만 일본 방사능 문제로 해양 동물을 꺼리는 인식이 퍼져 가격대가 조금 더 높더라도 안전성이 보장되는 식물성 오메가3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는 100% 식물성 오메가3로 캡슐까지 식물성으로 만들어졌으며, 중금속과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 비린내가 나지 않아 평소 생선 비린내 때문에 오메가3를 먹기 힘들었던 사람들이 먹기에 좋고 목 넘김이 편하도록 캡슐 사이즈가 작게 나왔다.

함께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오메가3와 함께 섭취 시 흡수율이 높아지는 장점이 있고, 한국인의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고려 할 때 가장 필요한 영양소 두 가지를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특히 암 환자 100%가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결과가 있을 만큼 암 예방을 위해선 비타민D가 필수적인데, 비타민D 부족국가 1위인 한국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타민D 부족에 시달리고 있고, 때문에 사망원인 1위가 '암'인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하다. 게다가 사망원인 2위, 3위는 혈관 건강관리와 관련 있기 때문에 오메가3를 꾸준히 먹어 줌이 필요하다.

에스더포뮬러 대표 여에스더 예방의학박사는 "이 두 가지의 연관성을 생각해 꼭 한국인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생각에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고, 평소 "나와 내 가족이 한 평생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일념 하에 직접 성분을 배합 및 개발해 탄생시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에스더포뮬러의 전 제품이 여에스더 예방의학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개발을 한 제품이며 한국인의 식단과 영양상태에 맞게 맞춤 개발 되었다. 또한 상담영양사가 개개인의 식단과 생활습관, 질병유무 등에 대한 1:1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에스더몰(www.esthermall.co.kr)에서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의 자세한 정보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