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쉐라톤 디큐브시티 '추석 트리플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8-18 11:37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18일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추석 트리플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트리플 패키지는 패밀리, 로맨틱, 힐링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뽀로로 파크 가족 입장권이 제공되는 패밀리 패키지, 사랑하는 연인과의 영화 데이트를 위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가 제공되는 로맨틱 패키지,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힐링 패키지에는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됐다.

스파 트리트먼트는 가벼운 압력의 산소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인트라슈티컬스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바디 마사지 중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받아볼 수 있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밀리와 로맨틱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은 호텔 41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피스트에서 다양하게 준비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힐링 패키지 고객은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와 칵테일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 아워를 이용할 수 있고, 운동과 수영 후에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트리플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은 여유로운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27층과 2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