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K7 2015'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K7 2015'의 개선된 상품성을 온라인에서 확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호텔 숙박권과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8월 6일(수) 호텔 숙박권에 응모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서울 W호텔 ▲서울 힐튼호텔 ▲서울 인터컨티넨털호텔 ▲인천 하야트리젠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신라호텔 중 한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7 2015'는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우드그레인 인테리어 등 기존 모델 대비 내외장 품격을 높였으며, 앞좌석 통풍시트와 개별 타이어공기압 경보시스템 등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지난달 미국 J.D.POWER IQS(초기품질조사)에서 K7은 기아차 최고점수인 81점을 받으며 미국 출시 첫 해에 대형차급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높은 J.D.POWER 를 통해 인정받은 품질과 신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로 더욱 중후해진 품격을 갖추게 된 'K7 2015'를 기대하셔도 좋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K7 2015'의 개선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