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양터미널 불, 현재 5명 사망·부상 3명…추가 부상우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6 10:06


고양터미널 불, 현재 5명 사망·부상 3명...추가 부상우려 <사진=YTN 트위터 캡처>

고양종합터미널 불, 현재 5명 사망·부상 3명...추가 부상우려

경기도 고양시외버스 종합터미널에서 화재가 발생해 5명이 숨졌다.

26일 9시 10분경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창고에서 불이 났다.

이번 화재는 지하 2층 음식점 공사현장 용접 과정에서 불이 난 것으로 원인이 전해지고 있다.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에 따르면 터미널 지하에서 불이 났으며, 검은 연기가 쉴 새 없이 솟구치고 있는데 목격자들은 지하에서 연기가 많이 치솟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일산소방서와 고양소방서의 소방차 10여 대가 현장에 출동해 화재를 진압하고 있으며, 화재 진압으로 인근 교통을 통제하고 있다.

경기소방 관계자는 "사망자 5명 확인했다. 부상자는 3명이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추가 부상우려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고양터미널 불 소식에 "고양터미널 불 벌써 5명이 숨졌다고 하네요", "고양터미널 불, 꽤 많은 사망자가 나오네요", "고양종합터미널 불, 얼마나 크게 화재가 난건가요?", "고양터미널 불, 저기 새 건물인데", "고양터미널 불, 정말 우리나라 마가 꼈나요", "고양터미널 불, 더 이상 희생자 나오지 않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하철 3호선 전철은 터미널 인근 백석역에서 정차하지 않고 통과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