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웹투어, 직원 채용 대행 계약 체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06 11:25



웹투어가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대표 이상진)과 인적 자원의 강화를 위해 직원의 공급 및 채용 업무 업무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웹투어는 1995년 설립, 2006년에는 국내 글로벌 여행 기업인 하나투어가 투자하여 만든 국내 여행 송객 1위의 온라인 전문 여행사다.

주요 사업 영역으로는 국내/해외 온라인 항공권, 해외 개별 자유여행, 해외 패키지 여행, 국내 여행 송객 1위을 자랑하는 국내여행 및 멀티 GDS를 통한 전세계 6만여개의 해외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예약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핵심 경쟁력으로는 가격 경쟁력, 자체 핵심 기술력, 서비스의 질, 및 해외 경쟁력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감동이 넘치는 여행, 고객이 만족하는 여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온라인 여행업의 최 선두 여행기업이다.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는 항공 및 여행 전문가들이 모여 여행 및 항공관련 업체들의 교육 및 구인 관련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한 여행사, 항공사 지상직, 승무원 및 해외호텔업계 취업 준비생을 위한 취업 교육 전문 아카데미다.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는 인도양의 보석인 세이셸 관광협회와 한국인 직원 채용을 위한 독점 계약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공 지상 조업사인 스위스포트 코리아 및 샤프 에비에이션 케이의 직원 채용 대행 업무 계약을 맺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여행사인 하나투어 및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노랑풍선, 참좋은 여행등을 비롯한 국내 굴지의 여행사들과 인적자원 양성 및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 이상진 대표는 웹투어와의 채용 계약 서명식에서 "카마 아카데미에서 교육된 많은 젊은 인재들이 웹투어에서 맘껏 기량을 발휘하여 웹투어의 질적 성장 및 위상 제고에 많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홍성원 웹투어 대표는 "잘 교육된 카마 아카데미의 수료생들을 많이 채용함으로써 양질의 직원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상시적인 채용업무의 부담에서 벗어나 본연의 업무인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출 수 있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채용 대행 계약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 홈페이지(www.kama-academ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