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키니진이 유행하면서 여성들에게 질염이 크게 늘어나는 등 여성건강에 영향을 주고 있다.
스타일을 더 중요시 하거나 은밀한 부분이라 쉽게 고민을 털어놓지 못하고 참는 젊은 여성들에게 고민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소음순수술이다.
소음순수술은 비정상적인 소음순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성형수술로 소음순이 비대칭이거나 착색이 심한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수술이 가능하다. 소음순크기나 주름과 모양을 잡아 소음순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주고 여성의 자신감 또한 되찾아주어 이로 인한 불편함이나 스트레스를 겪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수술이다.
소음순수술은 30~40분이 내로 수술이 가능하고 당일퇴원이 가능하며 티가 거의 나지 않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에게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다.
이어 최원장은 "각 환자에 따라 소음순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가장 적절한 모양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고 일정한 양만 연고마취하는 기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어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많은 산부인과에서 소음순수술을 진행하지만 여성의 신체에서 중요한 부위인 만큼 신중하게 알아본 다음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