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 팀윈들보, 어라운지 초청으로 방한 로스팅&커핑 세미나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8 09:56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 팀윈들보(Tim Wendelboe)가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의 초청으로 오는 20일 방한, 20일 오후 3시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로스팅&커핑 세미나를 개최한다. 팀윈들보는 지난 2004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WBC)에서 우승한 스타 바리스타로 커피전문 서적, 'COFFEE with TIM WENDELBOE'의 저자로도 알려졌다. 이번 방한을 통해 팀윈들보는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진행되는 로스팅&커핑 세미나 뿐만 아니라 2013 서울 카페쇼에서 핸드드립 세미나를 개최, 커피와 관련된 자신만의 철학과 노하우를 국내 바리스타들과 커피 애호가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어라운지 관계자는 "'커피 체험형 복합 문화 공간'을 표방하는 어라운지와 세계적인 바리스타 팀윈들보가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커피관계자들에게 커피 관련 기술은 물론 스타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팀윈들보의 로스팅&커핑 세미나는 커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어라운지 온라인 쇼핑몰(www.arounz.co.kr) 이벤트 페이지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3년 11월 18일 어라운지 온라인 쇼핑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세미나는 11월 20일 오후 3시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진행되며 세미나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어라운지 선물세트와 2013 서울 카페쇼 티켓 2매, 어라운지 특별전 할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