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취업지원실에서 콘텐츠 분야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취업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에서는 '콘텐츠취업지원실' 소속 컨설턴트의 취업상담 신청도 받을 예정이다. 신청서를 제출한 참석자는 상담일정을 잡고 1:1 진로상담 및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컨설팅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www.culturist.or.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70명이다.
이번 취업캠프는 이력서/자기소개서, 면접에 관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취업에 관한 실질적인 스킬을 알려 주고 실제 인사담당자들을 초빙해 실전 모의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취업캠프는 경기도 용인시 'LG패션연수원'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은 10월 29일까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www.culturist.or.kr)에서 가능하며, 총 50명을 선발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취업 스트레스를 줄여 주고 실질적인 취업 스킬을 심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취업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취업특강', '취업캠프', '찾아가는 잡매칭', '미니잡페어' 등 자신에게 필요한 취업행사에 참여해 많은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