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에서 운영하는 20~40대 여성 생활커뮤니티 사이트 'AK LOVER'가 6일 오픈했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소비자 1000명에게 애경 생활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K LOVER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는 △뷰티, 생활, 요리, 문화 등 유용한 생활정보로 구성된 '물들다'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생활 속 이야기를 소통하는 '나누다' △아이디어 등을 제안하는 '만나다' 등이다. AK LOVER 홈페이지는 회원가입만 하면 애경서포터즈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애경 서포터즈는 SNS와 블로그 내 제품 포스팅, 지인 샘플링, 오프라인 행사참여 등 다양한 활동과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면 애경제품 체험 기회와 각종 문화강좌 및 공연관람, 연말파티와 선물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애경서포터즈 대상으로 매주 10명씩 선정해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위드 에이난' 헤어시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향후 청정원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AK플라자 메이크업 뷰티강좌, 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애경 관계자는 "AK LOVER를 통해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애경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체험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기업의 일방적인 소통방식이 아닌,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