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림바스-롯데마트와 제휴, 시공 결합 양변기 ‘바트라’ 판매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6 10:19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가 시공까지 결합된 양변기 '바트라'를 롯데마트에 론칭, 특가 판매 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림바스는 욕실 토탈 플래닝, 케어 서비스인 바스플랜 출시를 기점으로 여러 차례의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쇼핑몰 진출 등 일반 소비자(B2C) 시장으로의 사업영역확장에 힘써왔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에 특화된 전용 상품 개발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대형마트 전용 상품 '바트라'로 유통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가을 이사, 혼수철을 맞아 양변기에 서식하는 세균으로 인한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면서 양변기를 교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대림바스와 롯데마트는 유통업계 최초로 시공까지 결합된 양변기 상품 '바트라'를 선보인다. 마트 전용 상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전문 시공팀의 설치 서비스도 병행해 양변기 교체 시 우려되는 시공, 폐품 처리 등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14만9000원에 시공팀의 배송, 설치, 폐 양변기 수거까지 한번에 제공된다. 본 서비스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95개점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접수 후 상담을 통해 양변기 교체가 진행된다. 또한, 1년간 무상 AS도 제공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