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경방 타임스퀘어, 가을 맞아 초대형 실내 정원 꾸며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6 09:56


타임스퀘어 이벤트 홈페이지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16일부터 실제 단풍, 나무, 열매 등 식물을 이용한 초대형 실내 가든을 조성하는 '타임스퀘어, 가을을 거닐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시즌을 주제로 한 친환경 프로젝트로 지난 봄 '타임스퀘어 스프링 가든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는 국내 유명 플로럴 디자이너인 김진홍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66.5㎡(약 80평) 규모의 대형 테마 공간이 조성된다.

이 공간에는 방문객들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나무, 단풍, 열매 등 실제 식물을 배치, 실제 가을 단풍 길을 걷는 듯 감성을 자극하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설치 기간 중 주말(10월 19일, 11월 2,9일)에는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인 '다자란 소년(본명 신동욱)'과 '늘봄(본명 고은영)'을 초청, 고객이 원하는 10자 이내의 문구를 직접 손글씨로 써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페이스북 연계 포토 이벤트를 진행, 가든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타임스퀘어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베스트 샷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관계자는 "가을을 대표 할 수 있는 단풍 나무를 통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 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초대형 시즌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가을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면 도심 속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낭만적 힐링 공간을 체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임스퀘어 가을정원은 내달 10일까지 설치운영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