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원에프앤비 치킨 프렌차이즈 '청춘통닭' 런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16 09:55


다년간의 프렌차이즈 사업 운영으로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치킨 브랜드가 있다.

해당 브랜드는 바로 '청춘통닭'으로, 교육?물류?관리?상품개발?마케팅 등의 안정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자리 잡은 주원에프앤비의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다.

젊은 느낌이 나는 브랜드명답게 해당 브랜드 매장의 인테리어도 카페스타일로 구성하여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번 방문했던 고객은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을 하여 단골고객이 많은 편이다. 이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나날이 번창하고 있는 추세이다.

청춘통닭이 인기를 얻는 비결은 주로 점심시간에 찾는 직장인과 인근 고객들을 위한 '점심 수제돈가스' 판매에도 있다. 점심 수제돈가스의 판매는 통닭 외의 추가매출을 극대화하는 데 한 몫 하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는 다르게, 고객들이 옛날 통닭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청춘통닭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전략으로 맛을 조금 더 진화시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청춘통닭은 국내산 신선한 닭만을 사용하며, 원팩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에서 관리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가맹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이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청춘통닭 브랜드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가맹점주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현재 청춘통닭은 한시적으로 창업 지원의 혜택을 주고 있다.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등의 창업자금을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있으며, 최대 4000만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 시 닭 100마리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춘통닭 홈페이지(http://chungchoonck.co.kr)를 참고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