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락앤락, 유럽감성 담은 ‘똔따렐리 서랍장’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09:21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가을 수납시즌을 맞아 이태리 유명수납 브랜드 '똔따렐리 서랍장'을 출시한다.

오는 26일 오전 11시3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똔따렐리 서랍장'은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 부드러운 라탄무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모던한 색상이 특징으로 거실, 침실, 부엌, 베란다 등 집안 곳곳 분위기를 밝히는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없어 가을맞이 집 단장에 안성맞춤이다. 공간에 따라 4~5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브라운과 아이보리 두 가지이다.

똔따렐리는 유럽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리 유명수납 브랜드로,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바스켓'과 '수납장'의 높은 인기에 힘 입어 서랍장을 연이어 출시하게 된 것.

'똔따렐리 서랍장'은 기존 '바스켓' 및 '수납장'과 마찬가지로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으로 만들어져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환경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습기에 강한 플라스틱 소재의 특성상 물 세척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며, 습기로 인한 뒤틀림이 없어 오래도록 모양 변형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무거운 원목가구와 달리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1~2인 가구 및 일반 가정에서는 속옷, 계절 옷, 다양한 생활소품 등을 보관할 수 있고, 영·유아 등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장난감은 물론 기저귀/위생용품 보관함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우수한 통기성으로 주방을 어지럽히기 쉬운 각종 건식재료 보관에도 탁월하다.

락앤락 상품개발부문 류미순 이사는 "이사 및 본격적인 가을 수납시즌을 맞아 집안 분위기 변화를 위한 수납 및 인테리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시기이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품격있는 유럽풍 디자인에 높은 실용성까지 갖춘 '똔따렐리 서랍장'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보다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가을맞이 집 단장을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13만원대의 똔따렐리 5단 서랍장을 28,000원 상당의 똔따렐리 소품바스켓(5L)과 함께 구성하여 7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