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가을 수납시즌을 맞아 이태리 유명수납 브랜드 '똔따렐리 서랍장'을 출시한다.
'똔따렐리 서랍장'은 기존 '바스켓' 및 '수납장'과 마찬가지로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으로 만들어져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환경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습기에 강한 플라스틱 소재의 특성상 물 세척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며, 습기로 인한 뒤틀림이 없어 오래도록 모양 변형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무거운 원목가구와 달리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1~2인 가구 및 일반 가정에서는 속옷, 계절 옷, 다양한 생활소품 등을 보관할 수 있고, 영·유아 등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장난감은 물론 기저귀/위생용품 보관함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우수한 통기성으로 주방을 어지럽히기 쉬운 각종 건식재료 보관에도 탁월하다.
한편,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13만원대의 똔따렐리 5단 서랍장을 28,000원 상당의 똔따렐리 소품바스켓(5L)과 함께 구성하여 7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