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리퍼블릭, 관광 상권 대표 인기 제품인 '스네일 솔루션' 라인 업그레이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3 11:25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돼 피부의 에너지를 강화시켜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스네일 솔루션'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1년 출시 당시부터 성분의 독특함과 고영양으로 관광 상권에서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 크림 등 기초 라인 중심으로 출시된 '스네일 솔루션' 라인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비비크림, 아이패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을 확장했으며 리뉴얼을 기점으로 일반 상권까지 확대해 판매한다.

주요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은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보다 고농축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사용해 영양감과 보습감을 높였으며, 부활초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영양을 더해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용기는 초록빛의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자연주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으며, 패키지는 친환경적인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스네일 솔루션' 라인 가운데 크림과 앰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은 칙칙한 피부톤과 탄력 개선, 윤기 부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네일 솔루션 80 앰플'은 스킨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고농축 영양 앰플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스네일 솔루션 70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