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운영하는 직접배송서비스 마트ON에서 미처 추석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추석선물 당일발송관'을 운영한다.
추석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 고객 대상으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7%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한다. 마트ON 첫 이용 고객에게는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한 슈퍼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9월 30일까지 발급 및 사용 가능하다. 마트ON에서 추석선물을 구매하면 G마일리지를 2배 적립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 작성 시 G마일리지를 선택하면, 적립 받은 마일리지를 한번 더 적립해준다.
식품, 생필품 등을 묶음배송 해주는 지마켓 '마트ON'은 주문한 상품을 G마켓이 직접 배송하는 마트 서비스다. 주문한 상품이 한번에 배송되기 때문에 개별제품마다 택배를 기다릴 필요가 없고, 오후 6시 이전에 주문한 제품은 당일 배송출발을 진행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지마켓 담당자들이 직접 상품과 셀러를 선별해 검증된 상품만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 마트온 임기현 팀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묶음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마트ON을 통해 추석선물 알뜰 장보기 혜택과 신속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주말을 활용하면 아직 추석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바쁜 고객들도 빠르고 편리하게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