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귀한 여왕을 컨셉으로 한 프리미엄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이 활발한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백수오퀸'은 주부들이 즐겨 듣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인 MBC 표준 FM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협찬도 진행하고 있다. MBC FM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는 지난 1995년 첫 방송을 시작해 19년째 주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백수오퀸'의 주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속단, 당귀를 여성 건강을 최적화할 수 있는 비율로 농축 건조해 만든 원료로 여성건강 증진 기능성 소재로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승인에 이어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신소재로서는 처음으로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 건강 기능 신소재(NDI) 승인을 받았다.
백수오퀸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성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백수오 퀸은 여성들이 활기찬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자신의 삶을 소중하게 여기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중요시하는 중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중 백화점에서 1개월분 1박스가 15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백수오퀸'은 오는 20일(화) 오전 7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65%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