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금씩 오랜만에 티비에 나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를 뽐내는 여자 연예인들이 이구동성으로 꼽는 비법이 바로 다이어트다.
게다가 직업 연예인처럼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반인은 극히 제한적이다보니 현실적으로 이상적인 몸매는 그야말로 이상에 그치는 경우가 다반사다.
그렇다면 과연 흔한 식이요법이나 운동 말고,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이에 최근 들어 한방 다이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는 수술이나 마취 과정 없이도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선호되고 있다.
한방성형 분야에서 국내 최고로 정평이 나 있는 동백미즈한의원(원장 정미림)에서는 다양한 노하우가 축적된 한방체형 다이어트로 수술이나 마취 없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동백미즈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는 매선침을 활용한 간편한 시술로도 뭉치고 쳐진 근육을 회복시키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지난 13일 화요일 밤 11시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에서 방송 된 '스토리온 우먼쇼' 15회 에서는 체질별 특성에 따라 이러한 매선침을 활용한 한방다이어트가 부분비만 감소에 어떻게 효과를 나타내는지 자세히 소개 되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즉석에서 팔뚝살이 줄어드는 모습을 선보여서 시청자들을 매우 놀라게 하였다.
간단한 침 시술만으로 순식간에 팔뚝살 둘레가 1.5센티가 줄어드는 기적적인 효과를 목격한 것이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빼기 어렵다는 팔뚝살, 하지만 매선요법으로 지속적인 시술을 받는다면 1년6개월에서 2년까지도 그 효과가 유지 된다고 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