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사나이를 울린 류수영, 박형식 콤비의 신라면 새 광고가 SNS 상에서 뜨거운 히트수를 보이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 맛있겠다. 박형식 때문에 신라면을 주식으로 (cloudiaL**)", "광고 잘 만들었다. 역대 봤던 신라면 광고 중 최고 (boostist12**), "농심 대표님~ 탁월한 선택~ 지금 바로 신라면 끓여 먹어야겠다 (gks7202**)" 등의 열렬한 댓글로 신라면 광고의 인기를 뒷받침했다.
박형식이 활동하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에서는 공식 트위터(@ZEA_9)를 통해 "형식군의 라면CF 공개! 표정 연기에 감탄 또 감탄"이라는 트윗메시지와 함께, 지난주 새 앨범 쇼케이스 현장에서 찍은 박형식의 '신라면 인증샷'을 직접 농심으로 보내기도 했다.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류수영과 박형식은 신라면 광고에서 라면은 집에서 먹는 것보다 밖에서, 혼자 먹는 것 보다 함께 먹을 때 더 맛있다는 점을 잘 어필했다.
농심은 여러 네티즌들의 요구에 따라, 이번 신라면 광고의 NG영상을 오는 19일 오후, 농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nongshim)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