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하라, 핫팬츠 길이가 너무 아슬아슬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8-14 09:35


구하라. 사진제공=케이스위스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구하라의 2013 FW 무보정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최근 경기도 남양주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구하라는 후디재킷, 숏팬츠, 반팔셔츠 등 FW 시즌을 맞아 출시한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라인의 의상과 신발을 신고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매끈한 긴 다리를 뽐내며 9등신 황금비율 몸매를 인증했다. 특히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숏팬츠를 입고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하고 도발적인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을 통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며 섹시한 바비인형 몸매를 마음껏 뽐낸 것. 구하라는 이번 화보에서도 케이스위스만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코트스타일' 라인의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잘 살렸으며 패션 컨셉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소화해내며 바비인형 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올해 초 케이스위스 모델로 카라를 발탁한 후 공개했던 SS 화보가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특별히 구하라의 매력이 담긴 2013년 FW 무보정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케이스위스 FW 화보에서도 구하라 특유의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이 케이스위스 FW 제품 특징들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카라의 컴백 시점인 이달 말에 맞춰 카라 다섯 멤버가 함께한 '케이스위스 2013년 FW 단체 화보'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