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휴가지에서 강한 자외선과 햇볕 등으로 지친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14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 줄 안개분사의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와 100%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된 '더퍼스트 갈락토미세스 100% 앰플 미스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패션지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화제가 된 제품들도 할인 대상이다. 특히 바닷물의 염분이나 수영장의 소독액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는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이 효과적이며,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늘어진 모공을 탄력있게 가꿔준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1,0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수딩젤의 다양한 활용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정품 수딩젤을 증정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