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수가전 총출동 '월드가전브랜드쇼' 경품이 우수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8-05 11:45



월드가전브랜드쇼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2회를 맞는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삼성, LG 등 100여 개의 국내·외 우수 가전제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한 경품이벤트로 매일 오후 4시 전시장 특설무대에서 '매일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입장 시 받은 경품추첨권을 추첨함에 넣으면 된다.

다른 경품 이벤트로는 '현장 인증샷&리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소감과 함께 자신의 SNS에 남기고, 이를 월드가전브랜드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rwebs)에 댓글로 달면 된다.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삼성전자 갤럭시S4 LTE A, LG전자 미니세탁기 꼬망스. 위니아만도 스텐드형 딤채,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브릴리언츠 다음 TV, 새늘 모비아이 블랙박스, 엑셀웨이 블루투스사운드바, 월딘 발마사지기, 새봄 산소수제조기, 경성오토비스 자동물걸레 청소기, 맑은공기 실내용 음이온 발생기 등 총 33가지의 다양한 가전 제품이 준비 됐다.

웨딩/혼수 특별관에서는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 1번지'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매일 선착순 10명을 추첨해 본식촬영 무료진행권, 메이크업 무료진행권, 스킨케어서비스, 폐백 서비스 등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두 번째 날인 10일, 14시부터는 수입명품 웨딩드레스 패션쇼가 펼쳐진다. 심은하, 제니퍼 로페즈의 드레스로 유명한 베라왕을 비롯해 림아크라, 프로노비아스, 오스카드라렌 등 수입명품 웨딩드레스가 참여한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웨딩수첩, 커플촬영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제공한다.

김정억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차장은 "올해 2회를 맞은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소비자의 혜택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가전브랜드를 초청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소비자 가전 마켓'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가전브랜드쇼는 '불황을 겪고 있는 가전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자'는 취지로 마련된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이다. 다양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일반 관람객은 물론, 유망한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엿보는 국내·외 바이어와 유통/판매 관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 첫날에는 '가전산업 정책자금 활용전략 세미나'를 개최하여 가전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활용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