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의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국물 없이 깔끔하게 즐기는 '낙지닭갈비철판구이'는 쫄깃한 낙지와 담백한 닭갈비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메뉴다. 놀부 특제 매콤달콤한 소스가 매우면서도 감질 맛을 내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한다. 낙지닭갈비세트메뉴를 이용하면 낙지닭갈비 2인분과 면사리, 산사춘 1병을 2만 7천원에 알뜰히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 대표 보양식품인 낙지를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철판구이', 소시지, 오리,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모둠 철판구이'도 출시했다.
이 밖에 아삭한 야채들과 살얼음이 듬뿍 담겨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야채모밀'과 아이들 입 맛에 맞춘 '소시지 돈가스'도 새롭게 선보여 입 맛대로 즐길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day.clean) 에서 진행되는 '놀부의 10년전 사진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과거와 현재 놀부의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형식이나 형태의 제한은 없다. 이벤트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놀부 식사권 3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http://nolboo2011.blog.me/) 에서는 사연 응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0년 전 추억이 담긴 사연을 응모하면, 놀부가 회식비를 지원한다. 1등 회식비 10만원 (1팀), 2등 회식비 5만원 (2팀)을 지원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된다.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 권태우 팀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열치열로 얼큰한 국물과 매콤한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영양가도 많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여름메뉴를 기획했다"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무더위에 놀부부대찌개 신메뉴와 식사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