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원, 어린이날 '어린이 경륜왕' 선발대회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4-18 09:42


부산지방공단 스포원(부산경륜공단)은 다음달 5일 어린이 경륜왕 참가자를 사전 접수한다.

어린이 날 축제 프로그램의 하나인 어린이 경륜왕 선발대회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부산 유일의 평지공원인 스포원에서 개최된다. 해마다 많은 인원이 참가해 어린이날 행사의 가장 인기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자리잡고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개최될 이 행사는 총 참가 예정인원이 108이며, 6명씩 18조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안전모 및 보호장비를 기념품으로 무료제공하고, 준결승에 진출할 경우 자전거 1대를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2006년 1월~2007년 12월 사이에 태어난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spo1.or.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펙스(051-550-1539) 또는 이메일(child@spo1.or.kr)로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다.

또 이날 수변광장 특설무대에서 어린이 장기자랑 대회인 키즈 킹 페스티벌과 마술, 키즈 치어리더 등의 공연이 있고, 공원내에서는 페이스페인팅과 키다리 삐에로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어린이 경륜왕 선발대회




광명스피돔, 건전문화 홍보단 발대식 개최

"건전레저문화정착 ! 경륜이 더욱 앞장서겠습니다."

지난해 건전화 평가에서 최우수 S등급을 받은 경륜이 건전 레저스포츠 이미지 강화를 위해 더욱 속도를 낸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7일 오전 10시 광명스피돔 연수원에서 건전문화 홍보단 발대식을 갖고 경륜의 건전레저문화 확산에 발벗고 나섰다.

발대식 이후 건전문화 홍보단은 이날 열리는 스피돔 환경사랑 라이딩 참가자 90여명을 대상으로 건전문화 캠페인을 벌였다.

경륜 직원 40여명으로 구성된 건전문화 홍보단은 앞으로 11월까지 광명스피돔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해, 고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도박중독 및 몰입 예방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광명스피돔, KSPO 창립 기념 봄맞이 고객사은행사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이 창립 24주년맞이 경륜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열고, 20일 오전 10시부터 광명스피돔을 찾는 고객 3000명에게 고급 선물용 수건을 제공한다.



경정, 고객대상 심판판정설명회 열어

"경정도 공정한 판정이 생명입니다."

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최근 미사리 경정장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두번째 심판판정설명회를 개최했다.

경정 심판판정설명회는 경정운영 전반에 대한 정확한 설명 및 심판판정 절차 등 고객을 현장에 직접 참여시킴으로써 경정 판정의 이해도를 높이고 경주운영의 투명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제도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경정운영단 관계자는 "심판 판정사례 설명과 현장 참여는 고객들이 경정 판정에 대한 이해도 및 신뢰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된다"며 "11월까지 지속적인 고객대상 체험행사로 경정판정의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3 제1차 경정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최근 미사리경정장 관람동 3층 경정마루에서 고객자문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제1차 경정고객자문위원회를 열었다.

경정고객자문위원회는 경륜경정사업본부가 경정사업 전반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제도다.

경정운영단은 참여를 희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심사를 거쳐 7명 이내로 선정해 분기별로 자문위원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