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MINI '도심형 뉴 폴딩 바이크' 매력 철철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15 17:11



MINI가 매력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이동수단 MINI 뉴 폴딩 바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INI 뉴 폴딩 바이크는 가로대와 핸들, 페달까지 모두 접을 수 있는 접이형 자전거로, MINI 차량뿐만 아니라 기타 모든 차량에 손쉽게 적재가 가능하다. 특히 MINI만의 요소와 실용성까지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INI 뉴 폴딩 바이크는 11kg의 가벼운 무게와 8단 기어, 20인치 휠을 자랑하며, 편안한 젤 타입 안장과 벨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프론트 휠에는 자전거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 부착을 용이하게 해주는 클릭픽스(Klickfix) 어댑터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안장 장착용 가방과 테프론으로 코팅된 오염 방지 체인이 더욱 편리하고 멋스러운 라이딩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에어펌프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안장에 결합된 형태로 제공돼, 위급 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이어 공기 주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MINI는 MINI 뉴 폴딩 바이크만을 위한 스마트한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인다. MINI 뉴 폴딩 바이크 전용 가방은 간편한 휴대용 스트랩을 사용해 편리한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태양전지가 장착된 램프 조명은 환경친화적은 물론, 최대 7시간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해 보다 안전한 야간 주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MINI 뉴 폴딩 바이크만의 아이폰 케이스는 먼지나 빗물 등의 오염에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INI 뉴 폴딩 바이크 핸들에 맞춰 제작된 케이스는 터치스크린 기능을 지원해 라이딩 시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는다. 보호 커버는 아이폰4, 4S 모델에 최적화 되어 있고 3GS 버전에 이용 가능한 어댑터도 제공된다.

MINI 뉴 폴딩 바이크의 가격은 950,000원(VAT 포함)이며, 전국의 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미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