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hyundaicard.com)는 웨딩 시즌인 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결혼 선물로 좋은 아이템들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페셜 웨딩 기프트(Special Wedding Gifts)' 기획전을 진행한다.
결혼 선물 베스트셀러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도 포함됐다. 풍부한 크레마를 생성해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줄 수 있는 크레마프레소 에스프레소 메이커는 최고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결혼 선물로 좋다.
뿐만 아니라 허니문 여행 선물로 추천하고 있는 퀘스천(QWSTION) 브랜드의 백팩은 여행지에서도 멋과 실용성 모두 추구하려는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사용하면 할수록 사용할수록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프리비아 단독 최고 30%할인까지 제공 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스페셜 웨딩 기프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쇼핑 홈페이지(shop.hyundaicard.com) 또는 문의전화(1588-0360, 연결 후 쇼핑 3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