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봄맞이 '고급 뷔페 특별전'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04 10:14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봄맞이 나들이객들을 위한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그루폰 고급 뷔페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에는 특급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비롯해 서울,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유명 뷔페 이용권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식도락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50여 가지의 인터내셔널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의 더 킹스 뷔페 런치 이용권을 25% 할인된 4만7,850원에 판매하고,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특2급 호텔프리마의 마이센 뷔페 런치 이용권을 20% 할인된 2만 3,2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앵콜 딜로 다시금 마련한 홍대 메리골드 호텔의 더키친 스페셜원 뷔페 조식 이용권을 주중, 주말 관계없이 1만5300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샤브와 샐러드바의 웰빙컨셉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높은 '드마루오가닉하우스 부천중동점'과 '드마루 파주 운정점' 이용권을 최대 22%까지 할인 판매한다. 광주 상무지구 내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뷔페와 수완지구 내 패밀리 뷔페 파밀레스, 원주 무실동 프리미엄 뷔페 디누보, 대구 달서구 롯데백화점 내 스카이온 뷔페 등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한 유명 뷔페 이용권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일산의 대게 무한리필 전문점인 주문진 대게 뷔페 등 이색 음식 전문 뷔페들도 계속해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는 "소셜커머스하면 뷔페 딜을 기대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그 동안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유명 호텔 뷔페부터 각 지역별 유명 뷔페까지 모아 이번 특별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온 가족이 모여 봄맞이 벚꽃놀이도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의 뷔페 이용권을 통해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