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승 르까프 2013 신학기 아동가방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2-21 14:09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2013년 신학기를 맞이해 초등학교용 아동가방을 출시했다.

르까프 2013 신학기 아동가방은 환경친화 제품임을 보증하는 EQ(Eco-Quality: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체형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판 시스템과 U자형 가방 끈은 가방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와 허리에 주는 부담을 줄여 아이들이 가방을 착용했을 때 매우 편안하다. 아이들이 학용품과 교과서 등을 스스로 수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오거나이저를 도입했다.

르까프 남아용 가방은 풀 몰드 시스템(Full Mold System)을 적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무게가 가벼운 것은 물론 내구성과 안정성 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방 전체에 EVA(이브이에이: 고탄력압축소재) 몰드를 활용해 무게와 부피를 최소화한 것. 가방의 형태를 잡아주는 EVA 몰드는 외부 충격에 강하기 때문에 가방 속 내용물이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내구성 및 형태 복원력이 우수하다.

일체형 디자인으로 가방이 100% 완전 평면 개방되기 때문에 아이들 스스로 정리정돈을 쉽게 할 수 있고, 세탁 시 가방 안쪽 구석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건조도 빠르다. 남자 아이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로보트와 자동차를 형상화해 디자인를 강조했다. 색상은 주황색과 연두색 두 종류이며 가격은 12만원. 여아용 가방은 사이드 포켓과 위쪽 돌림 개방 방식을 차용해 내용물 수납이 편리하며 내부에도 수납 공간을 다양하게 만들어 학용품 등 수납물 정리가 용이하다. 토끼모양의 앞포켓이 있어 깜찍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색상은 분홍색과 주황색 두 종류이며 가격은 9만6000원.

또한 르까프는 저학년 남녀 가방 외에 모든 학년이 쓸 수 있는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등 네 가지의 실용적 가방도 출시 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평소에는 책가방, 주말에는 피크닉 가방 등 연중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형제가 함께 멜 수 있는 경제적인 가방이기도 하다. 가격은 74,000원

㈜화승 르까프 의류용품기획팀 오인승 팀장은 "르까프는 매년 품질력이 우수한 아동가방을 출시해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주5일제 교육 및 캠핑 인구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학교뿐만 아닌 레저활동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동가방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라인을 통한 아동가방 체험단 운영 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학부모들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