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크림 생맥주인 '맥스 크림 생맥주'를 홍대역 크림생맥주 거리에 이어, 이제 가까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전용 거품 발생 코크주를 이용해 100% 보리 생맥주인 '맥스生'의 부드럽고 진한 크림 거품을 가장 맛있는 비율로 즐길 수 있는 맥스 크림 생맥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풍성해질 연말 한정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연말 한정 메뉴는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에 비해 두툼한 300g 중량에 달하는 빅 스테이크 2종을 중심으로 "빅 스테이크 빅 파티(Big Steak, Big Party)"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선택메뉴에서부터 칵테일(또는 와인), 스프, 커피까지 세트메뉴로 구성, 풀코스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음식과도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