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알아두면 도움되는 티몬의 연말 모임 할인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2-10 09:19 | 최종수정 2012-12-10 09:19


(사례 1) 사회생활 1년차인 이선화씨(29)는 지난주 부모님을 모시고 강남 청담동의 유명 한우집 '박대감네'에서 최상급 1++ 생등심으로 오래간만의 가족모임을 주도하며 처음으로 크게 한턱을 냈다. 1인분에 4만원이 넘는 높은 가격에 평상시 같으면 엄두도 못낼 고급 음식점이었지만, 소셜커머스 할인 티켓을 이용해 반값에 이용, 57%할인된 가격 19,8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

(사례 2) 무역회사의 팀장인 박정곤씨(38)는 연말 부서회식으로 회전 초밥집 '갓덴스시'를 예약했다. 일본에서도 유명한 체인으로 회사 근처에도 지점이 있어 데이트로는 몇 번 갔었지만, 단체로 가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곳이다. 하지만, 30만원 회식 자유이용권을 35% 할인한 195,000원에 구입, 회사에서 지급되는 회식비로 2차까지도 가능해졌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 )은 연말 모임에 좋은 각 지역의 유명 음식점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해피홀리데이 모임장소 연말 기획전'을 12월말까지 진행한다.

전통적인 회식 메뉴인 고기집을 비롯해, 뷔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까지 각종 모임의 성격에 맞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매일 30여곳의 엄선된 음식점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연말 모임 기획전을 맞아 외식 사업가로 크게 성공한 방송인 홍석천의 MY 시리스 레스토랑 이태원 전 점을 소셜커머스 최초로 티몬에서 선보인다. 태국, 중국, 지중해 등 7개의 서로 다른 컨셉의 레스토랑인 '마이치치스', '마이홍', '마이첼시', '마이타이', '마이누들', '마이엑스', '마이타이차이나'까지, 뛰어난 맛과 분위기로 트렌드 리더들에게 유명해진 곳이다. 티몬에서 10일부터 16일까지 20~30% 할인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2년 전통의 한우 전문점 양재동의 '남우정', 블로거 사이의 맛집으로 통하는 역삼동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꼬뜨도르', 티몬 티켓구매 누적 고객 8,000명에 달하며, 스타급 맛집이 된 가락동의 '제주흑돈' 등 검증된 맛집들이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지역영업그룹의 정규화그룹장은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에 좋은 장소를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단체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한 유명 음식점의 할인 프로모션이 많다"며, "티몬을 통해 검증된 맛집에서의 좋은 만남을 갖고, 비용도 절감하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에서는 12월 한달간 '해피홀리데이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위한 먹거리와 각종 공연, 여행 상품 등을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티몬을 통해 연말 선물 준비는 물론, 모임과 즐길 거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