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네스카페, 부산 광안비치점-잠실1호점 연이어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31 17:44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한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는 부산과 서울 잠실에 각각 새 지점을 오픈하며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부산 광안비치점'은 부산의 명소로 자리잡은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 카페거리에 8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광안리 해변을 따라 조성된 카페거리 중에서도 가장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천장이 높은 복층 구조의 인테리어에 통유리로 된 창을 설치해 쾌적하고 전망 좋은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들이 광안대교의 야경과 해변 풍경을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도 마련했다.

부산 광안비치점에 앞서 오픈한 '잠실1호점'은 지하철 9호선 개통 예정지로 주목 받고 있는 잠실 삼전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삼전사거리가 주거단지와 인접해 있는 만큼 1,2층 통합 1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을 마련해 가족단위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페네스카페 부산 광안비치점과 잠실1호점은 오픈을 기념해 '아메리카노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 '에코백'등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카페네스카페 관계자는 "카페네스카페는 각 지점을 오픈 할 때마다 상권의 형태와 잠재 소비력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지역 특색을 고려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다양한 상권을 개발하여 전략적으로 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