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토케시와 함께 건강한 몸매 ‘평생’ 관리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30 14:53


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바디 토탈 케어 시스템 기업 (주)NT홀딩스 토케시(대표 김유현)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나섰다.

그루폰은 토케시의 베스트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신 슬리밍 관리 이용권'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토케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최우수 후기자 1명에게 평생 몸매 관리 이용권(매월 1회, 20만원 상당)을 강남본점에 한해 제공한다.

체험 후기는 오는 연말까지 토케시 홈페이지(www.tocasy.co.kr)에서 접수를 받으며, 최우수 후기자 1명 외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총 4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15만원 상당의 베이직 관리 이용권도 증정한다. 또한, 토케시 전 지점에서는 별도 상담 신청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체성분 분석 및 뷰티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사 딜 및 홈페이지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토케시의 전신 슬리밍 관리는 열기구를 이용한 지방분해 촉진 관리를 비롯하여 몸에 쌓인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스톤 스파 시스템 관리, 비만 관리, 체형 교정, 전신 보습관리 등 총 6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서비스로 120분 간 제공된다.

토케시 김유현 대표는 "토케시가 그루폰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진화된 바디 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자 파격적인 가격의 딜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그루폰과 함께 더욱 다양한 딜을 마련,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그루폰 관계자는 "그루폰의 베스트 파트너는 자체 평가 시스템뿐만 아니라 업체의 실질적인 서비스, 고객의 만족도 등 다양한 척도를 통해 선정된다"며, "토케시와 같은 우수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파트너 사들을 지속적으로 선정, 업체와 고객 모두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