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바디 토탈 케어 시스템 기업 (주)NT홀딩스 토케시(대표 김유현)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나섰다.
토케시의 전신 슬리밍 관리는 열기구를 이용한 지방분해 촉진 관리를 비롯하여 몸에 쌓인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스톤 스파 시스템 관리, 비만 관리, 체형 교정, 전신 보습관리 등 총 6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서비스로 120분 간 제공된다.
토케시 김유현 대표는 "토케시가 그루폰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진화된 바디 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자 파격적인 가격의 딜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그루폰과 함께 더욱 다양한 딜을 마련,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그루폰 관계자는 "그루폰의 베스트 파트너는 자체 평가 시스템뿐만 아니라 업체의 실질적인 서비스, 고객의 만족도 등 다양한 척도를 통해 선정된다"며, "토케시와 같은 우수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파트너 사들을 지속적으로 선정, 업체와 고객 모두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