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린나이, ‘행복나눔 N 캠페인’ 기금 전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6-01 17:20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지난 1년간 가스레인지 수익을 모아 조성한 '행복나눔 N 캠페인' 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행복나눔 N 캠페인은 N(Nanum) 마크를 부착한 제품의 판매 수익 일부분을 도움이 필요한사회복지 단체에 지원하는 제도이며, 린나이코리아가 적립한 친환경 가스레인지 '에코레인지 3종(RTR-N300 外)' 기금은 구세군 강북종합사회복지관 외 2곳의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활용된다.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며 각종 사고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온수기 설치, 가스레인지 교체,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나은 주거환경을 조성에 이바지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좋은 취지에서 시작된 일이라 고객들의 제품 구매만족도가 더욱 높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이웃과 더불어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매년 해비타트 입주가정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의 자선 연주회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