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컴즈, 싸이월드 회원들의 이야기 공간 ‘싸이랑’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5-31 15:20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싸이월드에 올라온 사진, 글을 보여주는 '싸이랑'(http://cyrang.cyworld.com)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싸이월드와 함께 일상을 공유하고 나눈다는 의미의 '싸이랑'은 싸이월드에 올린 글이나 사진이 실시간으로 소통되는 공간이다. 싸이월드 게시물의 소통 영역이 미니홈피나 블로그와 같은 고정된 영역에서 벗어나 전체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열린 것이다.

'싸이랑'은 관심집중/싸이랑 베스트/우리 친구해요 등으로 구성됐다.

'관심집중'코너에는 싸이월드 회원들이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올린 여행/맛집/사진/일상에 관한 사진이나 글 중에서 댓글이나 스크랩, 공감추천을 받은 글이 게시된다. 게시물들은 수 초 간격으로 계속 업데이트돼 싸이월드 회원들이 관심을 갖는 게시물을 살펴볼 수 있다.

'싸이랑 베스트'는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올린 자신의 사진을 자랑하는 곳이다.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서도 싸이랑 베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베스트로 뽑히면 하루 종일 싸이랑에 고정 노출된다.

이 밖에도 나이/음악/스포츠 등의 주제로 18자내 글을 올려 공통 관심사를 가진 친구를 찾도록 도와주는'우리 친구해요'와 인기스타,싸이블로그 Top100 등의 회원을 소개하는 '스타 소개해요'를 운영한다.

'싸이랑'은 네이트 메인 상단의 방글이 로고를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신성철 SNS기획팀장은"싸이랑은 2600만 싸이 회원들을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이어주는 공간"이라며"앞으로 싸이랑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가 흐르고 새로운 일촌을 사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