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태제과, 빨라쪼&부라보콘 이색 팝업스토어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2-05-31 14:48


◇해태제과 빨라쪼 팝업스토어

해태제과(www.ht.co.kr)는 132년 전통의 이탈리아 젤라또 '빨라쪼 델 쁘레도 (PALLAZZO DEL FREDDO)의 신제품 6종과 국가대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고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4일까지 서울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연다.

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특별 이벤트 상점. 해태제과의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는 올 여름 아이스크림 성수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지난 5월 중순 출시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빨라쪼의 시판용 아이스크림과 부라보콘을 고객들이 더 빨리 맛 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열고, 빨라쪼의 4가지 대표제품(스트라차텔라, 프라골라, 리조네로, 초콜라또)과 빨라쪼의 6가지 시판용 신제품(초콜라또, 아포카토, 아마레나, 블루베리, 민트초코칩, 밀크초코칩), 그리고 부라보콘 4가지 제품(화이트바닐라, 초코청크, 파스타치오, 그레이프)을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열어 빨라쪼 신제품, 부라보콘, 해태제과 앵그리버드 과자 등을 선물로 주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해태제과페이스북( www.facebook.com/HaitaiCo)에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