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전통의 '원조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대표 손영순)은 16일 오늘 신촌직영점을 오픈한다.
이를 위해 신촌점 고객을 위한 신메뉴 및 세트메뉴 개발, 대학생 10%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해 신규 매장 오픈에 대한 기대도 뜨거운 상황이다.
또한, 신촌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촌 거리에서 오늘통닭이 나눠주는 '오통이 노랑풍선'을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생맥주(500cc) 한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매장 입장 고객에게는 오통이 캐릭터 양말을 증정하고, 이를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등 대학생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늘통닭 페이스북(www.facebook.com/ohnuldak)과 블로그(blog.naver.com/ohnuld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통닭은 닭을 조각내지 않고 통째로 튀기는 전통 방식을 35년 간 고수하고 있는 1세대 통닭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통한 폭넓은 고객층 확보, 넓은 상권보장, 포장 배달과 홀 운영 동시 가능, 3박자를 고루 갖춰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창업문의 080-999-1977, www.ohnuldak.co.kr)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