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모차 ‘줄즈’ 한정판, CJ몰서 할인 단독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25 08:37 | 최종수정 2012-03-25 08:37


줄즈 익스페디션.

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오는 23일부터 디럭스 유모차 줄즈의 한정판인 '익스페디션'을 CJ몰 단독으로 판매한다.

쁘레베베는 줄즈 익스페디션을 지난 베페 때 120대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소비자 반응이 좋아 60대의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10% 할인 판매한다..

기존의 줄즈에 비해 줄즈 익스페디션은 디자인 측면에서 특징적인 차이를 보인다. 우선 차양막이 반 개폐 식으로 되어있다. 이중으로 구성된 차양막의 겉 커버를 열면 안쪽은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 자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활한 통풍을 돕는다.

수납공간도 추가로 확보했다. 유모차 하부에 기본적으로 장착된 장바구니 이외에 시트 뒷면에 간단한 소품들을 정리해 넣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를 부착해 엄마들의 편의를 더했다.

색상은 최근 유럽 트렌드를 반영했다. 한국시장에서는 지난 몇 년간 비비드 컬러가 유행이었지만 최근 유럽 현지에서는 검정, 회색 등을 기본으로 하는 무채색 계열이나 안정적인 색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줄즈 익스페디션에는 라이트그레이와 차콜그레이가 투톤으로 적용되어 안정된 색감을 보인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지난 베페 때 소비자들이 줄즈 익스페디션의 기능적 특성과 디자인 측면에 좋은 반응을 보였었다"며 "향후에도 줄즈에 소비자를 고려한 디자인이나 기능 등을 연구하고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