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록마을, 수능대박기원 친환경 간식전 열어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1-04 19:09


201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에게 남은 일주일은 그 동안의 학습 결과를 최종 점검하며 마지막 점수를 올리는 귀중한 시간이다. 하지만 이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주의하는 것이다.

수능일이 코 앞에 닥쳤다고 무리하게 공부양을 늘리게 되면 오히려 생체리듬을 떨어뜨리는 역효과로 이어진다. 이렇게 생체리듬 불안과 초조함이 심해져 집중력이 떨어질 때는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고 틈틈이 스트레칭 등 운동을 병행하며 식습관도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두뇌 자극을 원활하게 해주는 브레인 푸드를 섭취하거나, 환절기 질환에 대비해 면역력 증진에 좋은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이 강조되는 시점이다.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수능을 앞둔 자녀들의 건강한 식습관 조절에 고민하고 있을 학부모들을 위해 오는 13일까지 '수능대박기원 친환경 간식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능을 앞둔 자녀나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국내산 유기농 원료로 만든 초록찹쌀떡 선물세트를 기획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뇌 활동에 필요한 당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시험 전 스트레스로 생길 수 있는 복통 등을 다스리는 데 효과가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던 '한국맛엿' 시리즈를 선물용으로 새롭게 리뉴얼 해 내놓은 "한국맛엿 선물세트"도 특별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합성첨가물이 잔뜩 들어간 '엿'이 시중에 난무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전통공정방식으로 만들어 고유의 맛을 간직한 '쌀엿' 선물세트도 준비하였다.

수험생의 식습관 관리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를 위한 참홍삼세트(캔디,젤리,카라멜)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초록마을 상품본부 이경욱 본부장은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은 카페인이 들어 있어 숙면을 방해하고 비만 등 각종 성인병을 유발시킬 수 있는 사탕이나 과자보다는 스트레스 해소와 체력 유지를 위해 곡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유기농 찹쌀떡, 엿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초록마을이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이니만큼 건강한 유기농 간식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초록마을은 '수능대박기원 친환경 간식전'과 함께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고픈 연인들을 위해 '키다리 초코과자'전도 함께 진행한다. 초록마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키다리초코과자'는 합성첨가물 없이 우리밀과 리얼다크초콜릿을 원료로 하여 사랑과 건강을 함께 담았다. 패키지 자체를 선물용으로 제작하여 특색 있는 선물을 찾는 연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국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의 유통을 돕고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을 거리를 제공하여 공공의 이익을 도모하고자 2001년 신설된 초록마을(www.choroki.com 1577-6288)은 전국 300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친환경 인증 농산물과 무항생제 인증 축산물, 친환경 가공식품, 천연원료로 만든 생활용품 등 총 2,500여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친환경 유기농 제품 대표 전문 매장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